반응형

맛있다! 처갓집 양념치킨 해피 골드세트(슈프림 양념치킨+치킨 치즈볼)

맛있다! 처갓집 양념치킨 해피 골드세트(슈프림 양념치킨+치킨 치즈볼) 리뷰

 

  현재 자취 6년 차인 나는 매일 고민을 한다... 퇴근 후에 저녁을 무엇을 먹을 것인지...

 

자취생의 최고의 고민은 밥고민이 아닐까...?

 

최근에 '요기요'라는 배달어플을 많이 쓰는데, 이 요기요에서 할인이나 쿠폰을 많이 뿌린다.

이날은 치킨이 엄청 당기기도 했는데, 마침 치킨이 할인을 하는 날이었다.(감사합니다ㅠㅠ)

그중에서 처갓집 양념치킨이 보였는데, 3000원 할인이 되는 '해피 골드세트'라는 것이 보였다.

 

해피 골드세트는 처갓집 양념치킨집에서 유명한 슈프림 양념치킨과 처음 보는 치킨 치즈볼이라는 것이 있었다. 슈프림 양념치킨이 맛있는 것은 알고 있고, 치킨 치즈볼은 궁금해서 시켜보기로 했다.

 


 

 

 

원래 가격은 24,000원이었고 떡사리가 눈에 띄어서 떡사리를 하나 추가했다.

떡사리까지 해서 25,000+배달비 2,000-할인 3,000 해서 24,000원에 배달을 시킬 수 있었다.

 

배달은 30~40분 사이로 온 것 같다. 되게 빠르다..

 

 

봉지에 박스 두 개, 콜라, 떡사리, 무 해서 푸짐하게 들어있었다.

 

 

꽉꽉 차서 터질 거 같은 치킨박스와 뭔가 따끈한 게 느껴지는 작은 박스 이렇게 두 박스가 왔다.

이중 궁금했던 치킨 치즈볼이 작은 박스일 것 같아서 작은 박스를 먼저 열어보았다!

 

 

뭔가 탐스러워 보이는 알이 세 개가 들어있었다. 크기는 종이컵에 꽉 차게 들어갈 정도의 크기!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 치킨볼이었던 것!!! 씹는 맛이 아주 좋았고 맛 또한 역시 담백함과 치즈의 꾸덕함, 고소함을 느낄 수 있었다. 요것은 골드이지만 양념에 따라서 '치킨 치즈볼 레드'도 있었다. 다음엔 레드로 한번 먹어봐야겠다. 

맛 ★★★★☆

식감 ★★★★☆

 

치킨하고 계속 먹으니 느끼함

(레드는 매운 양념이니 괜찮을지도?)

완자를 싫어한다면 식감이 별로일 수도

 

한 개를 먹고 이제 치킨은 뜯어봤다.

 

 

치느님의 영롱하고 온화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다.(아.. 치느님.. 치멘..)

처갓집 양념치킨만의 달콤하고 맛있는 소스와 잘은 모르지만 하얀 소스의 고소함? 이 잘 어우러졌고, 옛날 치킨의 바삭하진 않지만 맛있는 육즙이 흘러나오는 그런 맛이었다!

 

 

첫 조각은 닭다리 국룰

 

첫 조각은 닭다리가 국룰아닌가!!(젓가락 ㅈㅅㅈㅅ..) 

치킨도 맛있는데 사이사이 숨어있는 떡사리가 진짜 양념하고 너무 잘어울립니다ㅠㅠ

에어 프라이기에 해 먹으니 바삭함이 생기네??? ㅋㅋㅋ

 

 

맛 ★★★★★

식감 ★★★☆☆

달달하고 너무 맛있으나 어느 정도 먹으니 많이 느끼하다.

콜라와 무를 같이 먹으면 어느정도 해결

하지만 바삭하지 않는 게 너무 아쉽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