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묵은지 닭볶음탕에 밥 세공기 쌉가능! 부산 맛집 원가 회관 해운대점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부산 데이트 중에 갔었던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던 음식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장담하건데, 닭볶음탕에 밥두세공기 쌉가능.....

 

원가회관 해운대점

 

운영시간 10:00~23:00

매주 화요일 휴무

 

위치는 장산역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차를 가져오신 분이라면, 1층의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나무 인테리어가 주로 되어 있고, 우리나라 전통의 건물 인테리어를 가져온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메뉴를 한번 보자면

,

'낮에는 밥!' 메뉴에 '닭 한 마리 국수/국밥, 제주 돼지수육 국수/국밥, 제주 돼지수육 비빔국수, 초계 비빔국수, 살얼음 초계국수'가 있습니다! 가격은 7,000~10,000 선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양과 맛을 생각하면 싸다고 생각이 되는 가격!)

 

 

'밤에는 술!'메뉴에는 찌개, 탕, 수육 종류가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그중에서 낮이긴 하지만 닭볶음탕이 먹고 싶어서 '전라남도 해남 묵은지 닭볶음탕 大'를 시켰습니다.

 

!!!!!!!!

맛있는 묵은지가 한 포기가 들어있고, 닭이 먹기 좋은 크기로 잘게 썰려서 익혀 나옵니다.

당면, 메추리알, 팽이버섯, 고구마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밥은 따로(너무 아쉽..) 입니다..! (술 메뉴라서 그런가?)

 

 

세 명이서 한두 접시씩 먹었는데 당면이 너무 맛있어서 당면을 추가하고 다시 먹기 시작했습니다.

진짜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밥이 너무 당기는 맛이었습니다!!!

 

(너무 마싰어서 막 먹느라 덜어낸 사진이 없네요....ㅋㅋㅋㅋ)

 

 

제가 원래 많이 먹기는 하는데, 밥 세공 기를 뚝딱 해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

대짜리라서 그런지 너무 많아서 결국에는 닭찌찌 살 한 조각을 남겨버렸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아쉽..)

 

또, 이걸 먹는 동안에 다른 테이블에서 닭 한 마리 국밥을 시킨 걸 보게 되었는데, 진짜.... 다음에 부산 가면 꼭 다시 먹을 겁니다.

 

출저 : 네이버

 

 진짜 뻥 안치고 이렇게 나옵니다. 저는 보고 놀랐어요. 배 만안 불렀으면 또 먹었을 수도 있습니다....ㅋㅋㅋ

 

맛 ★★★★★

가격 ★★★★★

친절 ★★★★★

 

진짜 맛있고, 양도 많고, 사장님도 친절하십니다!

 

낮 메뉴는 가격과 양이 적당하다고 생각하고,

제가 먹은 닭볶음탕은 밥을 따로 시킨 게 좀 아쉽지만 

나오는 양을 생각하면 가격이 별 5개가 맞다고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반찬에 양파장아찌 진짜 맛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