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주 한잔 생각나는 해운대 맛집 곱창구이&전골 : 달인 막창

소주 한잔 생각나는 해운대 맛집 곱창구이&전골 : 달인 막창

 

 

 안녕하세요. 용&몀의 생생한 후기 리뷰입니다.

이번에도 부산을 가서 여러 맛있는 맛집들을 다녀와봤는데요, 소문난 유명한 맛집들을 찾아가 봤는데 솔직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진짜 보기만 해도 소주 한잔이 생각나는 얼큰하고 뜨끈한 곱창전골, 쫄깃하고 고소한 곱창구이가 유명한 부산 해운대 곱창골목에 위치한 "달인 막창"입니다.

 

 

해운대 달인 막창

 

운영시간 : (임시) 15:00~21:00

위치 : 해운대역 1번 출구에서 335m

 

 

해운대 곱창골목에 들어가다 보면 중간쯤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금 보니까 2층까지 있네요 ㅎㅎㅎ 오른쪽에 입구 앞에 대기할 수 있는 대기공간을 따로 마련해두어서 춥지 않게 대기를 할 수 있습니다.

 

 

부산에서 처음 알았는데, "플레이팅"이라는 이 어플로 온라인 줄서기가 가능합니다.

여기 달인 막창도 역시 유명한 맛집이기 때문에 미리 온라인 줄 서기를 하시고 시간을 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기하는 사람이 진짜 많아요....)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구이류에서는 크게 곱창, 막창, 대창, 염통 4가지 종류가 있고, 전골에 중, 대 두 종류가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에는 도시락, 볶음밥, 사리, 공깃밥이 있는데 볶음밥과 사리는 전골을 먹고 난 후에 시킬 수 있는 사이드 메뉴입니다. 

 

저희는 잘 먹는 세명이어서 우선은 '달인 막창 세트 1'을 시켰습니다.

 

 

기본 찬 세팅은 이렇게 해줍니다.

구이를 찍어 먹을 수 있는 마늘&양파&고추&간장소스가 진짜 맛있더라고요!

 

 

전골이 먼저 이렇게 나옵니다. 팔팔 끓여주고 있으면, 이제 구이류가 나옵니다.

 

 

모둠구이는 이렇게 직원분이 올려주시고 구워주십니다.

위에부터 시계방향으로 염통, 막창, 곱창, 대창입니다.

 

 

이렇게 직원분이 잘 구워주시고, 잘라주십니다.

먹는 순서는 염통, 막창, 곱창, 대창 익는 순서대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저도 자세히는 몰라요...ㅋㅋㅋ)

 

 

사진만 봐도 군침이 싹 도노....

 

 

우선 구이에서 정말 만족했던 것이 잡내가 1도 단, 1도 안 납니다 진짜로!!

 

반응형

막창은 진짜 쫄깃쫄깃합니다.. 뭔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

대창은 진짜 부드럽고 입안이 기름지고 살살 녹습니다. 근데 살찌는 느낌 ㅋㅋㅋㅋ.

 

 

염통은 쫄깃한데 제 입맛에서는 간처럼 텁텁한 맛이 나는 듯했습니다. (처음 먹어봐서 그런가)

곱창은 안에 곱이 터지는 게 정말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이건 명미가 개인적으로 식감이 별로라고 하더라고요... 호불호가 있는 것 같습니다!!!

 

 

구이를 먹다 보면 전골이 푹 익어서 맛있는 비주얼로 변해있습니다. 냄새가 쥑어요..ㅎㅎ

 

 

 

 

맛있게 오리지널로 한 접시 해 먹고 라면사리를 두 개 시켜서 넣었습니다.

 

 

육수도 더 달라고 하면 더 주니까 국물이 부족하실 테니 미리 육수 추가해달라고 하세요!!

 

 

진짜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면은 약간 설익은 상태에서 후루룩 먹으면 맛있는 거 아시죠?? ㅎㅎㅎㅎ

 

 

볶음밥을 해달라고 하니까 전골에 있는 건더기를 다 건져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안 건져내면 다 버린대요!)

 

 

볶음밥 한 개였나 두 개였나 시켰는데 딱 배부르게 양이 좋았습니다.

밑을 좀 눌어붙게 하기 위해서 불을 켜고 좀 더 기다리다가 먹었습니다 ㅎㅎㅎ

 

 

진짜 때깔 보세요... 미쳤습니다.

 

볶음밥도 역시 너무 맛집다웠습니다. 너무 짜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고 그 적당한 밸런스...

진짜 마무리까지 너무 맛있었습니다!!!

 

맛 ★★★★★+

가격 ★★★★☆

양 ★★★★☆

 

진짜 정말 맛있었습니다. 괜히 줄이 긴 게 아니에요!

 

가격은 곱창집답게 약간 있는 편입니다.

그리고 술이 술술 들어가서... 술값도 좀...ㅋㅋㅋ

 

양은... 만족!! 사이드 메뉴까지 하시면 딱 좋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