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버거킹 최대 49%할인받는 방법! : 신한카드 스마트생활서비스

버거킹 최대 49%할인받는 방법! : 신한카드 스마트생활서비스

 

 

 안녕하세요. 용&몀의 용입니다.

여러분들 중에 신한카드를 쓰는 분이 계신가요? 혹시 그러면 "신한카드 스마트 생활서비스"라는 혜택이 있는 것은 아시나요?

 

저는 이 "신한카드 스마트 생활서비스"를 이용해서 버거킹, 롯데리아 등등의 브랜드를 최대 49%의 할인된 가격에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 모르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그 혜택을 알려드리고 같이 공유하기 위해서 포스팅을 하기로 했습니다. 지금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신한카드 스마트생활서비스은 매월1일에 갖가지 혜택들을 쓸 수 있는 문자를 카드사에서 보내줍니다.

 

 

 

 

이렇게 한달동안 사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 할인권등을 보내줍니다.

 

그 할인권에는 오프라인 할인권으로 '홈플러스 할인권 5천원 1매', 'CU 할인권 3천원 1매'

온라인 쿠폰에 '포인트샵 5천원 할인권 2매','홈플러스 온라인마트 할인권 2매' 등 과 지금 알려드릴 브랜드들의 할인쿠폰들이 있습니다.

 

 

문자에서 온 주소를 눌러보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외식 할인권을 주로 사용을 하는데요.

 

 

현재는 브랜드가 세가지밖에 없지만 이 세가지 만으로도 충분히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저는 다 써본적이 없어요...ㅋㅋㅋㅋ

 

 

이렇게 세트가 정해져 있고, 이 쿠폰은 49%할인을 받을 수 있네요.(개꿀!!)

 

 

저는 이렇게 21,700원을 거의 반값인 11,000원으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ㅎㅎ

 

 

햄버거 두개, 감튀하나, 콜라 두개가 할인 받은 세트입니다. 

 

 

콰트로 치즈와퍼는 맛있게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기네스 와퍼는 훈제향, 바베큐향이 너무 많이나서.....ㅎㅎ

 

여러분들도 이 좋은 혜택 잘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알아보니까 월 6,900원으로 이용을 할 수 있더라구요..(돈은 몰랐네,,,ㅎㅎ)

그래도 혜택에 너무 좋아서 진짜 강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