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콤한 불맛이 일품인 직화 낙지덮밥! 오봉집 아산 모종점

매콤한 불맛이 일품인 직화 낙지덮밥! 오봉집 아산 모종점

 

 

 안녕하세요. 용&몀의 생생한 후기 리뷰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매콤한 불맛이 일품인 직화 낙지덮밥을 밥 무한리필로 즐기면서 먹을 수 있는 맛집! "오봉집 아산 모종점"입니다.

 

 

오봉집 아산 모종점

운영시간 : 21:00에 라스트 오더

주차는 주위 갓길 or 주차장

 

 

오봉집 아산 모종점은 아산 충무병원 뒤쪽에 새로 생기 고있는 먹자골목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되니까 참고하세요!

점심특선이 진짜 혜자인 것 같아서 나중에 점심 먹으러 오려고요 ㅎㅎㅎ

 

 

어릴 때에 할머니께서 쟁반을 오봉이라고 하시던 게 생각이 나네요.

 

쟁반에 기본찬들이 담겨서 오게 됩니다.

가운데에 있는 저 미역국이 진짜 맛있더라고요...(밥 말아먹을 뻔ㅎ)

 

 

필요하신 반찬은 샐러드바에서 더 가져오시면 됩니다!

 

 

밥과 국이 셀프여서 욕심부리지 마시고 천천히 드시면 돼요ㅎㅎㅎ

 

주문을 하고 좀 기다리다가 보면 직화 낙지가 오게 됩니다.

너무 배고프고 급해서 막 자르고 보니까 사진 찍는 걸 까먹었더라고요 ㅋㅋㅋㅋ

 

 

직화 낙지는 2인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제 기억에 양은 좀 많았던 것 같아요.

낙지를 적당한 크기로 자르고 밥에 넣고 싶은 반찬을 넣고 같이 비비시면 됩니다! (콩나물, 김, 참기름 맛있어요ㅎㅎ)

반응형

 

저 좌르르 흐르는 윤기... 보이시나요? 츄릅..

 

참기름을 넣고 밥도 제가 넣고싶은 만큼 넣고 먹어서 진짜 너무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낙지볶음에 비벼먹는 걸 좋아해서 여러 군데를 많이 다녀봤는데 여긴 그렇게 맵지 않고 맛있게 매콤하더라고요!

 

 

그리고 따로 쟁반막국수가 먹고 싶어서 시켰습니다 ㅋㅋㅋ

비닐장갑을 줘서 비닐장갑을 끼고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비빔막국수는 생각보다 좀 고소한 맛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또,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그렇게 많이 시원하지 않았다는 점???

 

그거 말고는 괜찮았습니다!!!!

다음에 또 가야지 ㅎㅎ

 

맛 ★★★★☆

가격 ★★★★☆

양 ★★★★★

 

맛은 매콤 달콤한 맛과 불맛의 조화가 좋습니다.

 

가격은 낙지집 특성상 약간 있습니다.

 

대신 밥을 비롯하여 셀프로 조절할 수 있고, 기본으로 나오는 양도 많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