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해리단길 맛집, 최고의 라멘집 : 나가하마 만게츠 

부산 해리단길 맛집, 최고의 라멘집 : 나가하마 만게츠 

 

 

  안녕하세요. 용&몀의 생생한 후기 리뷰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부산 해리단길에 위치한 진한 국물과 큼직한 차슈가 끝내주게 맛있는 라멘맛집! "나가하마 만게츠" 입니다.

 

나가하메 만게츠 : 라멘 맛집

 

 

영업시간

월요일 정기휴무

화~금 11:30~20:30 (브레이크 타임 15:30~16:30)

토~일 11:00~20:00 (브레이크 타임 동일)

라스트오더 15:00, 20:00

 

재료가 소진되면 조기마감!

 

해운대역 4번출구에서 5분저도 해리단길로 걸으시면 나옵니다!

주위에 갓길주차를 많이 한 것이 보이지만, 신고위험이 있다하니 주의!!

 

 

테이블링으로 예약 추천!!!

 

 

여기 나가하마 만게츠 역시 "테이블링"을 이용하여 온라인 줄서기를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작정 가시면 2시간도 기다리실 수 있고, 운이 안좋으면 예약도 못하실 수 있어요!!!

 

 

나가하마라멘, 야끼라멘, 5분수제야끼교자 

 

맛집은 역시 메뉴가 몇개 없죠!!

저는 나가하마라멘 교자셋트와 공기밥을 시켰습니다! (국물이 맛있데서 밥이 먹어보고 싶었어요)

 

 

 

만게츠 라멘에 대한 설명이 여러가지 적혀 있습니다.

 

 

자리에 앉으시면 깔끔하게 정돈된 반찬통들과 소스통을 볼 수 있습니다.

 

 

왼쪽부터 통마늘, 일본식 갓김치, 특제소스 가 있습니다.

 

 

자리세팅은 간단하게 물컵과 물티슈로 해줍니다.

자리에 앉아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반찬을 분배하고 있으면 라멘이 나오게 됩니다.

 

 

크... 저 군침이 싹 도는 라멘 비주얼 보이시나요?

반응형

 

국물 한입을 먹으니 진짜 구수하고 맛있는데, 계속먹으면 느끼할 거 같아서 마늘하나 넣었습니다.

아까 있던 통마늘을 다짐기(?)에 넣고 꾹눌러서 으깨 넣어주시면 되요!!!

 

 

면이 얇은데도 식감이 살아있었습니다. 그리고 얇아서 저 맛있는 국물을 많이 머금고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먹다가 특제소스라는 게 있는데 좀 넣어봤습니다.

 

 

저는 맵지는 않았는데 몀미랑 같이 간 친구는 좀 맵다고 하더라구요!!

 

 

특제소스 넣어도 맛있긴 했는데 솔직하게 말하면 넣기 전이 더 맛있었습니다.....

개인 취향인거 같은게 저랑 친구는 특제소스 넣은게 별로라고 느꼈고, 몀미는 특제소스 환상이라고 했습니다!

(5점만점에 7점이라고...ㅋㅋㅋ)

 

 

 

큼직한 차슈 보이시나요?! 환상입니다..

 

차슈가 큼직하게 있으니 꼭 잘라서 드세요! 진짜 커요!

차슈먹고 약간 후회한게 있었는데,,, 차슈추가할껄 후회 했습니다....

 

 

먹다보면 교자가 나옵니다. 저는 처음에 이게 뭔가... 했습니다 ㅋㅋㅋㅋ

손으로 빚은 교자라고 하더라구요.

 

 

식감은 바닥면은 바삭하고 나머지는 촉촉한 그런 식감이였습니다.

근데 맛은 그냥 그저그랬습니다(주관적인 입맛)

 

 

국물은 진짜 맛있어서 밥까지 한공기 뚝딱했습니다!

먹다가 특제소스 안넣은 국물에 밥 먹어보고싶다 라고 생각이 확 들더군요... 진짜루...

 

 

아 그리고 면 추가를 하신 분들은 국물을 남겨놓고 추가해달라고 하면 그때 바로 면을 익혀서 가져다주십니다! 면 식감은 표시된 부분을 참고하시면 되요!

 

 

다먹을 쯤이 되면 점원분께서 디저트를 하나 주십니다. 크림치즈였나...?

우유맛이 진하고 부드럽습니다! 뭔가 푸딩을 먹는 느낌..?

 

너무 맛있어서 20분도 안되서 다먹고 나왔습니다...ㅋㅋㅋ

다음에 또 가야지!!!

 

맛 ★★★★★+

가격 ★★★★☆

양 ★★★★☆

 

대기시간이 진짜 깁니다. 테이블링 예약 꼭 하세요!

 

특제소스가 호불호가 갈리는데, 조금 찍어 드셔보시고 넣어드세요!

국물이 진짜 진하고 맛있습니다!

 

차슈추가, 면추가 추천드려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